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증명사진 정말 잘 나오고 싶다면 미소로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으로

오늘은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미소로 스튜디오 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증명사진 찍으실때 항상 고민 하게 되는데요.

저도 여권갱신이나 다른 목적으로 사진을 찍을때 정말 여러 군데서 찍어 보았는데 이렇게 잘 찍는 사진관은 처음 입니다.

가게 홍보는 1도 없는 정말 순수한 글 입니다. 저는 약간 까칠한 사장님과 아무 관련이 없어요.

보정도 너무 잘 해 주셔서 가족사진을 찍으려고 생각 중 입니다.

이날은 우리 아이가 여권을 갱신하여야 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사장님과 이전에도 찍어 보았는데 많은 주문을 하세요. 표정과 자세를 정말 많이 고쳐 주십니다.

샷고 많이 찍어 주시고 고르게 해 주십니다. 이 후 보정을 해 주세요.

항상 바쁘셔서 네이버 예약을 꼭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267741?theme=place&entry=pll&area=pll

네이버 예약 :: 미소로스튜디오

저희 미소로 스튜디오는 자연스러운 보정과 1:1맞춤 보정으로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작업해드립니다 항상 고객님께 친절하고 프로정신으로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습니다

m.booking.naver.com

제가 이 사진관을 추천 하는 이유는 결과물이 정말 괜찮아요. 출력을 해 보면 사장님의 정성이 눈에 보입니다.

예전에 아이가 프로필 사진을 찍은 적이 있는데 정말 지극 정성으로 찍어 주셨어요.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 차에 항상 붙이고 다녔습니다.

사진관은 약간 오래된 느낌의 사진관 이지만 결과물은 정말 세련된 결과물이 나옵니다.

이날도 많은 분들이 찾아 오셔서 대기 중 이셨어요. 저도 네이버 예약 을 하고 갔지만 조금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후에도 계속 손님이 들어 오셔서 여러 작업을 주문 하였습니다. 보통 보정을 정말 잘 하셔서 보정 주문이 많더라고요 .


이곳은 주차가 딱 한시간만 무료에요. 보통 증명사진 은 한시간 안에 나오기 때문에 저는 만족하는 편 입니다.

이날은 아이 엄마가 같이가서 제가 조금 편했어요. 저번에는 사장님의 난이도 있는 주문을 제가 수행 해야 해서 쉽지 않더라고요. 특히 아이 머리를 붙이는 것이 제게는 약간 어려웠습니다.

카메라는 매무새를 고치는 동안 대기 중 입니다

그냥 보기에는 동네 사진관 이지만 사장님의 열정을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는 사진관 이에요.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가 생각 나네요.

이날도 성공한 날 이었습니다.

여권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 대사관 에 가는 발걸음이 가져워 질 것 같습니다.

증명사진 때문에 고민 이시라면

저는 강력히 대치동 미소로 스튜디오 추천 드립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광고 절대 아니에요.

결과가 정말 좋아서 글을 써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