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역센터현대백화점맛집 송 솔직리뷰-돈까스 와 모밀국수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오늘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송 리뷰 하겠습니다.

송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10F
https://naver.me/GuNjIF4i

송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72 · 블로그리뷰 319

m.place.naver.com


저는 백화점 방문은 아무래도 집이 가까운 이곳 현대백화점 을 자주 방문 합니다.
저는 무역센터현대백화점 식당가의 음식은 적어도 한번씩은 모두 먹어 본 것 같습니다.
리뷰를 위해서도 한번은 먹어 보는데, 그동안 레스토랑 송 은 무슨 이유 인지 한번도 가보지 못하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어 방문 하였습니다.
저는 돈까스 와 모밀국수 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그렇게 손님이 많지 않아서 들어 갔는데 이 후로 계속 손님이 들어 오셔서 결국 만석이 되었습니다.

레스토랑 송은 식당가 10층 엘리베이터 통로 바로 옆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백화점 식당가가 그렇듯 역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의 식당 이에요.

내부 공간은 상당히 넓어요. 이렇게 넓은 공간이 만석이 된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 입니다.
직원 분들도 상당히 친절 하세요.
덕분에 촬영 하는 것도 이날은 많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식당 안에도 공간이 있어서 내부에 들어 오시면 아무래도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역센터현대백화점 식당가는 이렇게 모든 식당의 내부 인테리어 가 통일감이 있어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이날 판메밀국수 정식 과 돈까스 메밀정식을 주문 하였습니다.

이 식당은 특히 엘레베이터 앞에 있기 때문에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다가 자주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식당에 위치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역시 낚시와 식당에 공통점은 자리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내부구조를 찍어보았습니다.전반적인 식당 내부를 둘러 보실 수 있어요.

아래는 판메밀국수 정식 입니다.
생각보다 꽤 양이 많아요.
놀라운 점은 튀김 요리가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서 최근에 먹은 튀김 요리 중 가장 맛이 좋았어요.

메밀도 상당히 찰지고 퀄러티 가 너무 좋았어요 .

아래 사진이 제가 너무 감동했던? 튀김요리 입니다.
하나하나 모두 괜찮은 맛 이었습니다.

아래는 튀김장 인데 제가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넣어 먹었습니다.

이윽고 돈까스 메밀정식도 나왔습니다.
튀김 처럼 돈까스도 너무 잘 튀겨서 너무 맛 있었어요.
다만 안의 고기는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았습니다.
메밀국수 는 간장 소스가 달고 깊은 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 번에 모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양은 정말 많았어요.

오늘은 무역센터 현대백화점의 레스토랑 송을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

다시 생각해도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

제가 아까 음식을 위해 무역센터 현대백화점을 방문 할 때도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아마도 이 식당도 앞으로 제가 자주 찾는 식당이 될 것 같았어요 .

아무튼 맛있는 건 너무 많아서 다이어트가 살짝 걱정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게 많아서 행복한 세상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