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점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오늘은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점 포스팅 하겠습니다.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3층 콘타이
https://naver.me/5GzljdMH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0 · 블로그리뷰 158

m.place.naver.com


이날 영화를 보러 갔는데 요새 핫 한 “헌트” 를 메가박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에 예약 을 하고 방문 하였습니다. 영화 시작 하기전 조금 시간이 있어 식사를 하고 입장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점 은 메가박스 바로 앞에 있어요. 사실 그래서 선택을 하였지만 이 식당은 이전에 많이 추천을 받아 언제 갈까 고민을 해 보았던 식당 이에요. ​그럼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보통은 스페이스원에는 가족이나 연인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이용 합니다.

콘타이 식당 앞에는 이렇게 커플세트와 여러 세트메뉴를 준비 하고 있습니다.

구성도 괜찮아서 생각 많이 하기 싫어 하시는 분들은 수고를 덜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메뉴 사진 입니다. 대부분 제 입맛을 사로잡을 만한 메뉴여서 많은 기대를 하고 들어갔어요.

매장은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15-20 테이블 규모 입니다.

이날은 평일 오후라 사람이 스페이스원 자체에 별로 없었습니다.

당연히 모든 식당도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현대백화점 의 특징인 심플하고 깨끗한 인테리어가 이곳도 같이 적용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 을 특히 좋아 합니다.

아래는 식당 영상 입니다. 말씀 드린대로 메가박스 바로 앞에 있습니다.

손님들이 평소 보다는 굉장히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았었어요. 사실 이날 이후 두번 더 방문을 하였는데 모두 만석 이었습니다.

이윽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이 식당을 소개 받을때는 가장 현지 맛에 가까운 음식들 이라고 하여 기대가 많았습니다.

아래 쌀국수는 제 기준 80%정도 현지 맛과 비슷 한 거 같아요. 약간은 한국 입맛에 타협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공심채 볶음 인데 이날 가장 감동적인 맛 이었습니다. 가장 현지 맛에 가깝기도 합니다.

팟타이는 조금 많이 달았어요. 제가 칠리 파우더를 많이 넣어 간을 맞추어 보았는데, 그래도 약간은 한국 입맛에 타협한 맛이 아닌가 싶어요.

튀김요리는 사실 어떻게 먹어도 맛 있어요. 그래서 이건 패스 하겠습니다.

아래는 음식을 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다른 날 가서 주문한 닭봉튀김 입니다.

굉장히 완성도가 높은 음식 이었습니다.

맛도 정말로 좋았어요.

아래 볶음밥은 많이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팟씨유 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제가 생각 하는 맛있는 팟씨유에 10프로 부족한 이것도 한국의 맛과 조금은 타협을 한 맛 이었습니다.

짧은 기간 세번을 다녀 올 정도로 매력이 있는 식당 이기는 합니다.


총평을 하자면 제가 호주에서 21 년을 살면서 현지인이 직접 만드는 타이 음식을 참 좋아했는데, 아주 비슷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많이 가까운 맛 이었습니다.

이렇게 먹어보니 호주의 식당들이 그리워 지기는 하네요.

저의 최애 식당인 본다이 웨스트필드의 타이 음식은 정말 그리워요.

이무튼 그래도 사람을 참 가분 좋게 만들어주는 콘타이 음식을 추천 하고 싶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