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무 맛있어서 개포동 돈바치 한번 더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개포동에서 제가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개포동의 찐 맛집 두번째로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돈바치
서울 강남구 개포로 250 1층 102호 돈바치
https://naver.me/xjeVnYar

돈바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9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제가 일전에 말씀을 드렸는데 두번 이상 소개 시켜드린 식당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 입니다.

이번주는 이 곳이 너무 좋아서 벌써 세번째 방문을 하였습니다.

예전에 일본 여행 가서 이런 규모의 식당에서 굉장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저는 올때마다 좋은 느낌으로 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 를 저는 정말 좋아 합니다.

처음에 이 가게를 방문 하였을때 저는 일본에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요새 일식을 워낙 훌륭하게 만드는 집들이 많은데 일반적인 대중 음식 위주의 가게로는 최고 인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은 첫날 주문한 돈까스와 매운규동, 매운 미니 우동 입니다.

매운 규동을 먹기 위해 온적이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정말 적당히 매워 맵찔이 인 제게 딱이고, 풍미가 엄청난 메뉴에요.

우동도 역시 너무 괜찮아요. 정통 일본식 입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매운규동 입니다.

묘하게 끌리는 맛 인데 가끔 생각이 나서 시간을 일부러 만들어 가기도 합니다.

아래는 정말 바삭 고소한 돈까스 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야채의 소스도 정말 잘 어울려요.

아래는 다음날 가서 먹은 에비동 입니다.

이것도 정말 좋아하는 메뉴 인데 사실 일본에서 먹은 맛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다음은 어제 먹은 새우카레 입니다.

정말 새우 꼬리 빼고는 다 먹었어요.

지금 봐도 군침이 고이는 밋 입니다.

어쩌면 오늘 또 갈지도 모르겠어요. 그만큼 굉장히 중독적인 맛 입니다.

제가 이런 스타일의 일식을 호주에서 많이 먹어 보아서 그런지 너무 좋아요.

요새 연어 수급이 안되어서 사케동이 없다는 것 이 너무 아쉬울 뿐 입니다. 사케동은 이전 리뷰한 홍대개미 도 정말 맛 있는데 러시아 때문에 ㅜㅜ 코로나 보다 전쟁이 더 싫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맛일 평가를 해 보자면 이렇게 점심식사로 완벽한 메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일단 간이 완벽하고, 모든 요리가 비쥬얼도 상당히 괜찮았어요. 개포동에 방문 하시면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 보고 싶은 식당 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